【서울=뉴시스】
넥슨의 ‘테일즈위버’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30일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테일즈위버: 이스핀샤’를 SK텔레콤과 KTF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찌르기, 베기, 물리복합형 등 원작의 모든 공격 방식을 구현했다. 19종류의 서로 다른 스킬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능력치 분배 및 레벨업 시스템도 원작과 흡사하게 250레벨로 구성됐다.
게임에는 150여개 퀘스트, 80여명의 NPC(Non Player Character), 100여개에 이르는 맵구성, 72종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플레이 타임은 3단계 난이도 별로 즐길 경우 최장 90시간 이상 걸린다. 250종류의 장비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조합·강화·아이템리폼 시스템도 원작과 동일하게 구현했다.
변 휘기자 hynews69@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넥슨의 ‘테일즈위버’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30일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테일즈위버: 이스핀샤’를 SK텔레콤과 KTF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찌르기, 베기, 물리복합형 등 원작의 모든 공격 방식을 구현했다. 19종류의 서로 다른 스킬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능력치 분배 및 레벨업 시스템도 원작과 흡사하게 250레벨로 구성됐다.
게임에는 150여개 퀘스트, 80여명의 NPC(Non Player Character), 100여개에 이르는 맵구성, 72종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플레이 타임은 3단계 난이도 별로 즐길 경우 최장 90시간 이상 걸린다. 250종류의 장비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조합·강화·아이템리폼 시스템도 원작과 동일하게 구현했다.
변 휘기자 hynews69@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아이디어드림 > 아이디어거래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슨모바일, '테일즈위버' 모바일로 출시 (0) | 2008.02.21 |
---|---|
넥슨모바일, ‘테일즈위버’ 모바일 게임 출시 (0) | 2008.02.21 |
(성공노하우) 30만원으로 이룬 20세 소녀의 꿈, 슈퍼래빗 김보람 (0) | 2008.02.21 |
PC, 하드웨어도 수리해서 쓰자 (0) | 2008.02.21 |
울산가족문화센터 봄학기 프로그램 공개강좌 (0) | 2008.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