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희정기자]넥슨 정통 역할수행게임 ‘테일즈위버’가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여진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테일즈위버: 이스핀샤’를 30일부터 이동통신사 SK텔레콤과 KTF에 각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원작과 비슷하게 찌르기, 베기, 물리복합형 등 모든 공격 방식을 구현했고 19종류의 서로 다른 스킬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능력치 분배 및 레벨업 시스템도 원작과 흡사하게 250레벨로 구성됐다.
게임은 150여개 퀘스트, 80여명의 NPC(Non Player Charater), 100여개에 이르는 맵구성, 5종류의 거대한 보스를 포함한 총 72종의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플레이 타임은 기존 모바일 액션 RPG보다 길어 3단계 난이도 별로 즐길 경우 최장 90시간 이상이 걸린다. 250종류의 착용 가능한 장비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을 지원했고 조합, 강화, 아이템 리폼 등의 시스템도 원작과 동일하게 구현했다.
김희정기자 dontsigh@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테일즈위버: 이스핀샤’를 30일부터 이동통신사 SK텔레콤과 KTF에 각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원작과 비슷하게 찌르기, 베기, 물리복합형 등 모든 공격 방식을 구현했고 19종류의 서로 다른 스킬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능력치 분배 및 레벨업 시스템도 원작과 흡사하게 250레벨로 구성됐다.
게임은 150여개 퀘스트, 80여명의 NPC(Non Player Charater), 100여개에 이르는 맵구성, 5종류의 거대한 보스를 포함한 총 72종의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플레이 타임은 기존 모바일 액션 RPG보다 길어 3단계 난이도 별로 즐길 경우 최장 90시간 이상이 걸린다. 250종류의 착용 가능한 장비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을 지원했고 조합, 강화, 아이템 리폼 등의 시스템도 원작과 동일하게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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