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고도원에 아침편지(글)를 통해 잠시남아 휴식과 자신을 뒤돌아보게하는 노랑머리 용접사 전하는 오늘에 좋은글을 올려보내요.

시험과,추석등 이런 저런 핑계로 카페관리를 잘못한것 같아서,회원님들게 죄송하기도 하고,이런 빌미로 함께 만들고 운영하는 셀프카페임을 강조해봅니다.

회원여러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오늘에 주제인 두려움에 대해 또 제생각을 적어볼가 합니다.

 

요즘은 저도 두려운게 생겼습니다.

용접을 가르치다보니,해외로 진출하고픈 마음과 생각으로 말입니다.

그런데 두려운게 뭐겠습니까?

ㅎㅎㅎ 영어 입니다.시작은 해야하는데,말처럼 쉽지않고,기왕하는거 국제적으로 한번 해볼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국내에서 먹히게되면, 외국인 해외에서도 다 됩니다.

하지만 국내에 거주하는 대 다수의 사람들중엔 기술과 기능을 배움에 있어서

자신을 위해서 배움에도 십원짜리 하나 투자하지못하는 국내정서와 무조건 공짜국비교육에만 집착하는 사람들이 많은 현실이 안타깝고,불쌍한 생각마져 들어지만 한국에서 잘하는건, 해외에서도 통한다는 신념으로 그 꿈을 실현시켜서 내스스로가 발전하고 도전해 보고싶기 때문입니다.

하지만,무섭고,두려운게 하나 생기더군요.

해외에서 버티려면 무조건 해야 하는것!

 

아! 영어,잉글리쉬~~~ 요놈이 문제네요. ^ㄴ^*

하지만,우리제자님들과 회원님들과 함께 그 두려운 영어를 극복하기 위해 한번 도전해볼 생각이 있습니다.

하루에 단 한개의단어를 외우고,써가면서 라도 말입니다.

삶을 살아가다보면은 두려운 건! 누구나 있습니다.

그 두려움을 가지하는 것들을 어떻게 지혜롭게 극복하는냐!가 문제이지........

모두가 두려워 떠는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자! 이글을 보는 우리카페 용접 스캔들 회원님들~~

오늘은 내가 두려워하는것들에게 도전해보는 시간과 하루가 되었으면하네요.

누구나가,쉽게 두려움을 극복하기는 힘들지만,조금식 용기를 내어 부딪히면 안되는것은 없다고,안 해보고 포기하기보다는 해보고,후회를 하더라도 시간이 지난후교훈과 경험으로서의 지혜를 가진 사람으로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ㄴ^* 사랑합니다. 회원님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