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경기도 춘하추동 관광사진공모전 개최

[데일리안 경기 조은아 넷포터]◇ 지난해 경기도 관광사진공모전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노현수씨의 ‘수원성의 북소리’. ⓒ 끼뉴스
경기도가 ‘제5회 경기도관광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계절 아름다운 경기도, 한국관광의 미래를 여는 경기도를 테마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사진작가와 일반 사진 애호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슬라이드 분야, 디지털 분야로서 1인당 5점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며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공모기간은 8월 4일부터 8일까지로 경기도관광협회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계절 관광지 ▲축제와 문화체험 ▲자연경관 및 동식물 ▲재래시장, 쇼핑, 공예 ▲문화유적 ▲전통문화 ▲음식문화 ▲현대적인 생활상 등 이다.

도는 지역적 특성을 잘 표현한 작품 중 예술성, 독창성, 홍보를 위한 활용성에 중점을 두고 심사할 방침이다.

도는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점, 금상4점, 은상1점, 입선은 슬라이드부문과 디지털부문 각각 30점으로 총 66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총상금은 2천300만원이며 대상은 500만원, 금상은 200만원, 은상은 100만원, 입선은 30만원의 상금을 각각 받는다.

입상작품은 도정 및 관광안내 책자 등 각종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시회 및 관광교역전의 경기도 홍보부스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330관광안내콜센터(www.ggi1330.net)나 경기도 관광·축제정보사이트(www.ethankyou.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끼뉴스(gginews.gg.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아이디어의 보물섬! 한국아이디어클럽(www.idea-club.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