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LG CNS(대표 신재철 www.lgcns.com)는 아동복지시설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IT드림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IT드림프로젝트는 LG CNS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한국아동복지연합회 중앙아동자립지원센터와 3천200여명의 아동복지시설 소속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IT공모전을 연다.

참가방식은 '나의 꿈, 비전, 미래'를 주제로 한 IT희망계획서(공통)와 IT학습계획서(고등부), LG CNS가 구축한 IT 시스템 개선 아이디어 리포트(대학부)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LG CNS IT드림프로젝트 홈페이지(www.lgcnsitdream.com)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서류와 면접을 거쳐 오는 6월30일 최종결과를 발표한다.

선정된 고등학생 30명에게는 개인당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 IT전문 자격증 취득을 돕고, 10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여름방학 동안 선진IT를 체험할 수 있는 해외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LG CNS 윤경훈 홍보부문장은 "IT드림프로젝트는 아동복지시설 청소년들의 IT관련 견문을 넓히고, 전문 자격증 취득을 지원해 사회 진출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경영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 CNS는 지난 1995년부터 1천여명의 임직원이 '이삭줍기' 후원인으로 등록, 매월 일정 금액의 기부를 통해 지난 4월까지 628명의 시각장애인이 개안수술을 받도록 지원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안경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어의 보물섬! 한국아이디어클럽(www.idea-club.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