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닷컴]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 (대표 이상규, www.interpark.com)는 쇼핑시 적립되는 I-Point(아이포인트)의 사용범위를 상품 가격의 20%까지 자유롭게 할인이 가능하도록 전면 개편하는 한편 다양한 포인트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Point'란 인터파크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참여, 이용후기/서평/관람후기 등의 활동 시에 지급되는 포인트이며, 이번 포인트 제도 개편으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I-Point로 할인 받을 수 있었던 기존 상품금액의 최대 20%까지 마음대로 할인 받을 수 있게 돼 사용범위가 더욱 넓어졌다. 즉, 상품 구매하기 창에서 그 동안 적립 받은 포인트 중 사용 하고 싶은 포인트만큼 입력 해 I-Point가 100P만 있어도 바로 현금처럼 결제 할 수 있어 더욱 사용하기 쉬워진 것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I-Point 할인 제도 개편을 기념해 4월21일부터 5월 6일까지 새로워진 I-Point 관련 퀴즈를 풀면 I-Point 총 300P 적립 및 탐앤탐스 까페라떼 교환권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안심내비 런칭 빅(BIG) 페스티벌 실시

내비게이션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안심내비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기존 파인드라이브 기존 고객들이 최신 파인드라이브 iQ로 할인 구매할 수 있고, 타사 내비게이션이더라도 도난사고를 당한 고객들에게 파인디지털의 새로운 도난 보상서비스인 안심내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안심내비 런칭 빅(BIG)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진행되는 안심내비 런칭 빅(BIG) 페스티벌은 ▲기존 파인드라이브 구형 모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구형제품 보상 이벤트' ▲ 타사 제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심 내비 체험 보상 이벤트' ▲ 파인드라이브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효도선물 이벤트'로 나눠져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가능 하다.

 

엘리트학생복, 5월의 러브레터 이벤트 실시

학생복 전문 브랜드 '엘리트학생복'(대표 홍종순, www.myelite.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의 러브레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의 러브레터' 는 청소년들이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느꼈던 고마운 마음을 홈페이지에 글로 남기면 해당 내용을 카드로 제작해 수신인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로 온라인에 익숙한 청소년과 오프라인에 익숙한 기성세대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미 있는 5월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카드 외에도 별도로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추첨하여 세탁 전문점 ‘크린토피아’의 무료 세탁권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접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해당 카드는 각각 5월 8일 어버이날과 5월 15일 스승의 날에 배달된다.

 

맥아피, 통합네트워크 보안제품 'McAfee Total Protection for Network' 출시

침입방지시스템(IPS) 및 위험관리 업체 한국맥아피 (대표 손형만, www.mcafee.com/kr) 는 침입방지시스템(IPS)과  보안 블레이드서버 (Blade Server)를 패키지화 하여, 네트워크 상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해 주는 통합 네트워크 보안 제품 '토털 프로텍션 네트워크'(McAfeeTotal Protection for Networ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최근 기업들의 네트워크 환경에 맞게 멀티기가 비트급의 빠른 속도를 갖추었고, IPS를 비롯해 안티스팸, 안티스파이웨어, URL 필터링, 웹보안,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지 보안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네트워크 보안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는데 특징이 있다. 맥아피의 '토털 프로텍션 네트워크'는 기업의 규모에 따라 각각의 구성을 달리 한 중소기업용과 엔터프라이즈용 두 가지로 판매될 예정이다. 

 

디앤샵, 비누 전문관 '더 비누' 오픈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23일 비누 전문 카테고리인 '더 비누'를 오픈하고, 각종 유기농 비누와 수제 비누들을 판매하고 있다. '더 비누'에서는 재료를 구입해 직접 비누를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천연비누 만들기 강좌도 신청 가능하다. 또한 비누 전문 카테고리답게 피부 타입과 첨가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비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게 도와준다.

탈모에 효과적인 러쉬의 뉴 샴푸바(1만 3,100원). 지난 2002년 한국에 처음으로 수제 천연 비누와 화장품을 선보인 로얄 네이쳐의 녹두 비누(6,300원) 뷰티풀솝의 화이트초콜릿 비누(1만 9,500원) 로얄네이처의 천연 수제 숯비누(8,300원)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디앤샵에서는 ‘더 비누’의 오픈을 기념해 로얄네이쳐 4종 트라이얼 키트(정가 2만 4천원)를 50% 할인한 1만 2천원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공짜로 제품을 증정하며 매일 오후 2시 베스트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뷰티풀솝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테이시 허브티 2종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헤어케어 샘플 파우치 2종, 7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케어 3종 샘플킷 증정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도마도 웰빙시대, 일회용 도마 '클린 앤 세이프' 출시

 

위생용기 제조업체 윤팩토리(대표 윤혁)는 국내 최초의 일회용 도마 '클린 앤 세이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린 앤 세이프'는 기존의 도마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일회용 도마로 수시로 도마를 소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세균의 증식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다. 또 특허받은 고유의 점착 방식을 이용해 이용시에 흔들림이 없고 탈부착이 용이하다.

'클린 앤 세이프' 일회용도마는 세균의 번식을 근원적으로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위생과 청결에 민감한 주부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윤팩토리측은 설명했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아이디어의 보물섬! 최신 아이디어 모여라! www.idea-club.com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