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hoto-media.hanmail.net/200802/04/yonhappr/20080204113515.929.0.jpg)
띠아모코리아가 까페의 멀티화를 추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띠아모코리아(대표이사 김성동)는 이태리 젤라또를 메인아이템으로 에스프레소커피, 샐러드샌드위치 등이 가미된 복합매장이다. 국내 최초로 젤라또 까페형 매장을 추구한 까페띠아모는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업계 최정상 브랜드이다. 젤라또 전문점에서 얻은 지식을 기반으로 까페젤라또를 통하여 국내에 까페신드롬을 형성하였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멀티형 까페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까페전문기업이다.
김 대표가 1994년 불모지의 땅 한국에서 이태리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런칭할 당시 아무도 젤라또 시장에 대해 공감하지 못했다. 그렇게 10년이란 세월을 보내고서야 비로서 이태리 아이스크림 젤라또는 넘을 수 없는 거산을 넘어서기 시작했다. 지난 10여 년간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지금의 자리에 서게 된 것이다.
김 대표는 "띠아모는 국내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토탈식음문화 브랜드로 성장하여 갈 것이며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의 권익을 중시하는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실현하여 갈 것이다.
1차적으로 젤라또 부문에서 업계 1위로 등극하여 리딩컴퍼니로 자리매김 하고있는 것과는 별도로 향후 2010년까지 2,000억 정도 매출을 달성하여 프랜차이즈업계 10위 권으로 등극하여 갈 것이다.
이를 통하여 동종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소비자 이익과 직결되는 기업문화를 확산 발전시켜 가고자 한다.
띠아모가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 제일주의이다. 건강한 식음문화의 보금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므로 '띠아모가 제공하는 모든 것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라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완전한 식품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회사로 비춰지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1월 오픈 예정 매장: 숭실대점, 중앙대점, 광주경안점, 익산중앙점, 부산대점, 제주노형점, 신제주점
(끝
'아이디어클럽 > 아이디어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 2008.02.14 |
---|---|
떡볶이, 외식업 매출 효자로 부각 (0) | 2008.02.14 |
“호텔 주방장 요리, 이제 주점에서 먹을 수 있어요” (0) | 2008.02.14 |
직장인 10명중 7명은 창업꿈꿔 (0) | 2008.02.14 |
나우앤, 동대문 시장사입 무료특강 개최 (0) | 2008.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