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이 활성화 되면서 불가피한 상황으로 게임을 못하는 사람을 위해 게임 부주 대행업체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수동으로만 캐릭터 육성을 하고 있는 휴윈서포터즈( huwinsupporters.com )가 [스포츠서울닷컴 2008년 상반기 HIT 브랜드대상] 온라인게임 분야에서 선정되었다.
휴윈서포터즈(대표 김다한)의 이름에는 깊은 뜻이 담겨있다.
Huwin"은 영어의 조합으로써, "Here, you win(바로 여기에서, 당신은 승리한다, 혹은 바로 여기에서 당신은 큰 가치를 얻는다)"의 의미를 대표하는 이름으로, 그 안에서의 약자를 딴 이름이라고 한다.
앞선 아이템 중개 및 게임 연계 서비스, 다양한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옵션 등을 지원하는 역량이 고객들로 하여금 항상 승리하고, 혹은 항상 큰 이득을 얻는다는 인상을 주는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전문기업이라는 의미에서 휴윈서포터즈로 지었다고 한다.

휴윈서포터즈는 리니지, 리니지2, 와우 게임 부주 대행 사이트로 한국 직원 60명, 중국 직원 300명을 두고 있는 기업이다. 게임 캐릭터 부주를 대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목표 레벨까지 육성하고 있다.
순수 수동으로만 육성을 하며, 홈페이지에는 캐릭터 육성 자동계산기가 설치되어 있어 가격을 편하게 알아볼 수 있게 배려해 놓았다.

2006년 린소프트 창업을 바탕으로 2008년 휴윈서포터즈를 창업하였다. 현재 휴윈서포터즈는 고객 200명을 돌파했고 회원이 2만명을 넘어섰다. 또한 엉클컴 pc판매 사업 제휴와 중국 길림에 오토마우스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 아이템베이나 아이템매니아 등 아이템거래업체들을 통해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팝리니지, 플레이포럼, 파니사니 같은 곳을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 게임을 하는 유저들의 모습이다. 이에 휴윈서프터즈는 유저들에게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 고객은 매주 한번씩 연락이 오는게 미안하다며 캐릭터에 신경을 안쓰고 일에만 전념할 수 있어 무척 편하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앞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모든 고객님들이 100% 만족할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게임 부주 대행 사업을 한다면 주변에서 상당히 무시를 한다. 예전과는 다르게 게임 부주 대행 사업도 기업화 되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기업이라고 봐주셨으면 한다. ‘Wherever you are, we stand behind you.’ 당신이 어디에 있던지, 우리는 당신의 뒤에서 지원을 해드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휴윈서포터즈는 중국 무역업, pc판매업, 수산물판매, 게임포럼 사업을 계획 중에 있다.

- 주소창에 '스포츠'만 치시면 스포츠서울닷컴 기사가 한눈에!
Copyrights ⓒ 스포츠서울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