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타일 겨울 스커트 고르기

부빅 2010.12.30 추천4조회19424


계절과 관계없이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에게 있어서 스커트는 언제나 잇 아이템.
특별한 날이나 특별하게 보이고 싶은 자리에서도 역시 팬츠 보다는 스커트가 더욱 빛을 발한다.

발레리나 스커트


[출처] 스타일난놈 [출처] 고양이날다

특별한 날, 특별하게 보여지고 싶은 날, 발레리나 스커트는 공주님처럼, 여신처럼 보여지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드레시하고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링에 따라 러블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단 밴드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매쉬 소재의 스커트는 펄감을 더해주어 블링블링 고급스럽고 예쁘게 연출 할 수 있으며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스웨터 등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그 느낌이 강조된다.

좀 더 성숙하고 드레시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길이감이 있는 발레리나 스커트를 선택해보자. 너무 부한 느낌으로 퍼지는 타입보다는 살짝 차분하게 늘어뜨려지는 라인이 더욱 매력적인 느낌으로 연출된다.

H라인 스커트


[출처] 라비쉬 [출처] 제이드

H라인의 미니 스커트는 베이직한 타입 보다는 이왕이면 좀 더 시선을 끌어주는 디테일이 있는 것으로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고급스러운 소재와 퀄리티가 돋보이는 스커트는 우아한 느낌이 강조되어 포멀 룩에 매치하면 더욱 럭셔리한 느낌.

스크래치 느낌의 프린트가 들어간 미니 스커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독특한 프린트가 소재 자체의 질감과는 또 다른 느낌의 질감이 느껴질 것만 같은 느낌. 심플한 코디에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된다.

플레어 스커트


[출처] 제이드 [출처] 봉자샵

도톰한 겨울소재의 두께감과 무게감이 느껴지는 플레어 스커트는 니렝스 길이로 선택해도 우아하고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할 수 있지만 그보다는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에 포인트가 될 만한 디테일이 있는 것으로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끝단에 넓직한 앙고라 배색이 들어간 플레어 스커트는 보는 것만으로도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 데다가 한편 럭셔리한 느낌도 드는 소재에 플레어가 귀엽고 발랄한 느낌.
플라워 패턴이 큼지막한 사이즈로 들어가 시선을 확 끌게 되는 플레어 스커트는 컬러도 패턴도 화려한 느낌이 들어서 특별한 날에 입어 주기에도 좋다. 이왕이면 상의는 심플한 것을 매치하는 것이 세련되어 보인다.


사진 제공 : 부빅, 스타일난놈, 고양이날다, 라비쉬, 제이드, 봉자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