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전문업체 파인디지털(www.fine-drive.com 대표 김용훈)은 22일, ‘안심내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안심내비 런칭 빅 페스티벌’ 을 다음달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 파인드라이브 구형 모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구형제품 보상 이벤트’ ▲타사 제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심 내비 체험 보상 이벤트’ ▲파인드라이브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효도선물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기존 파인드라이브 M700모델을 포함한 F400, A510, A500, A300, 호크아이, 호크아이플러스, 맥슨, 엘비스, 수호천사네비텔, 엠비스 등의 사용자는 새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사 내비게이션 사용자도 제품을 도난당한 경우, 관할 경찰서에서 발행한 접수증 등을 스캔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본인 신분 확인을 거쳐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내비게이션을 효도선물로 드리고 싶다면, 관련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해 파인드라이브iQ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태 기자> kktforever@ddaily.co.kr

[ 관련기사 ]

☞ DMB망 활용 도난방지 시스템 나온다

<저작권자ⓒ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아이디어의 보물섬! 최신 아이디어 모여라! www.idea-club.com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