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열림 커뮤니케이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종스크롤 슈팅 온라인 게임 '발크리드 전기'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발크리드 전기'는 한국게임산업진흥원과 디지털타임스가 공동 주최한 2007 하반기 '우수 게임 제작지원 공모전'에서 영예의 대상(大賞)을 수상한 '발키리 스카이'의 게임명을 변경한 게임으로 아케이드 게임 센터에서 느낄 수 있는 슈팅 게임의 재미와 온라인 게임이 주는 성장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발크리드 전기'에서는 근접 공격형의 '검사', 원거리 공격형의 '궁사',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사', 다양한 소환수를 쓰는 '소환사'의 네 가지 개성 만점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전직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다.

NHN 김창근 퍼블리싱 그룹장은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발크리드 전기'는 지난 해 말 우수 게임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서비스 이전에 이미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발크리드 전기'는 이 달 중 한게임을 통해 첫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발크리드 전기' 홈페이지(vsag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자와 온라인 게임? 기막힌 동거가 성공을 낚다

◈진동헤드셋 포함된 XFX GeForce8600 패키

◈[리뷰] 차세대 무쌍은 바로 이런 모습! '진삼국무쌍5'

◈'카스'의 명성에 걸맞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에 관한 모든 것,게임동아(www.gamedonga.co.kr)

<모바일로 보는 게임동아 **4784+NATE>


김동현 기자 <game@gamedonga.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