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경원기자]30년 이상 유니폼 시장을 선도해온 ㈜요들인터내셔널이 론칭한 국내 최초의 패션 외식서비스유니폼 전문브랜드 ‘유니세븐’(대표 조경행·www.uniseven.co.kr)이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유니폼을 부각하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광고디자인과 앞치마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유니세븐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광고매체(신문·잡지), 포스터 및 앞치마 디자인으로 △처음 만나는 브랜드 유니폼 유니세븐 △당신의 성공 드라마 유니세븐 △명장의 선택 유니세븐 등의 주제에 따른 자유창작물이 대상이다. 디자인 전공학생 및 국내외 관련분야 종사자 중 개인 또는 팀(2인 이하)은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응모작품수에 제한은 없다.

참여희망자는 2월29일(목)까지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우편접수시 2월29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면 되며, 공모전 신청서를 유니세븐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기재 후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3월12일(수) 해당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예정으로 광고디자인과 앞치마 부문에 1등 입상자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응모작품의 규격과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안내 중이다. 02-742-6006

김경원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