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Future Festival 2007

세상에 없는 신한은행을 만들어 주세요.
대한민국 금융의 자부심, 신한은행이 더 나은 금융의 내일이 되기 위해
여러분의 기발한 생각을 기다립니다. 지금 신한은행을 만들어 주세요.

[Track A] 제안서 부문

응모 자격
–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개인/단체(2인 이하) 공모 가능

공모 분야 (아래 분야 내에서 자유로운 세부 주제 선정 가능)
– 신수익원 발굴방안
금융권, 산업간 컨버전스에 따른 신수익원 발굴
잠재고객층(대학생, 군인 등)의 주고객화 방안
채널강화 전략방안
온라인, 모바일, CD/ATM, 콜센터를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방안
고객편의성 중심의 미래형 채널 제안(대면/비대면 포함)
신상품/서비스 제안
자통법 시행관련 은행과 증권회사를 연계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은행산업의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전략 및 세부 시행방안
롱테일(long tail)고객 대상 신상품/서비스
고객/채널별 신상품/서비스

공모 일정
– 2007.10.27 ~ 2007.11.16: 제안서 접수
– 2007.11.17 ~ 2006.12. 1: 제안서 심사
– 2007.12. 4: Competition 참가자(총 8개팀) 발표
– 2007.12. 7 ~ 2007.12. 8: Competition (당행 연수원)
– 2007.12.10: 시상식 및 최종 결과 발표(변경가능)

시상 내역
– 최우수상: 상패 및 상금 1천만 원 (1팀) + GLP
– 우 수 상: 상패 및 상금 3백만 원 (3팀) + GLP
*GLP(Global Leadership Program): 해외 연수 체험 프로그램
→단, GLP 시행 시 결격사유 없는 인원에 한정함
*입상자는 입사지원 시 가점 부여

응모 방법
– 온라인 제출
– 문의처: futurefestival@shinhan.com, (02)756-0506 (구내번호 3332)


[Track B] 브랜드 공모

응모 자격
–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개인/단체(2인 이하) 공모 가능

공모 분야 (아래 분야에서 택일, 복수 응모 가능)
– 광고 부문
오프라인 광고: TV광고, 신문광고, 잡지광고, 포스터
온라인 광고: 배너광고, 플  래쉬광고
브– 랜드 부문
culture 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브  랜드제고 방안
UCC, web 2.0 등을 활용한 온라인 광고 전략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브  랜드제고 전략
사회연계활동을 통한 브  랜드제고 전략

공모 일정
– 2007.10.27 ~ 2007.11.16: 작품 접수
– 2007.11.17 ~ 2006.12. 8: 작품 심사
– 2007.12.10: 시상식 및 최종 결과 발표(변경가능)

시상 내역
– 최우수상: 상패 및 상금 5백만 원 (1팀) + GLP
– 우 수 상: 상패 및 상금 3백만 원 (3팀) + GLP
*GLP(Global Leadership Program): 해외 연수 체험 프로그램
→단, GLP 시행 시 결격사유 없는 인원에 한정함
*입상자는 입사지원 시 가점 부여[공모전]신한 Future Festival 2007

응모 방법
– 이메일 및 우편 또는 방문 제출(자세한 내용 홈페이지www.shinhan.com 참조)
– 문의처: futurefestival@shinhan.com, (02)756-0506 (구내번호 333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