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지연 기자] '뉴하트'의 은성(지성)-혜석(김민정) 커플이 드디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그동안 혜석의 고백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밀쳐내기에 바빴던 은성이 자신의 어두웠던 과거를 모두 털어놓은 뒤 사랑을 고백한 것.

'뉴하트'는 7일 16,17회가 연속방송됐으며 17회에서는 은성이가 어렸을 적 몸 담았던 같은 형제의 집 출신이자 첫사랑인 수련이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짝사랑했던 수련 누나가 과거에 은성, 은성친구와 함께 살고 있던 집의 보증금까지 모두 빼 사랑하는 남자와 도망간 뒤 병을 얻고 광희대학병원에 실려와 은성과 재회하게 되고 그녀의 아기는 제왕절개를 통해 세상의 빛을 보게 된다.

첫사랑을 병원에서 마주하게 된 은성은 마음이 착잡하고 혜석과 술을 마시며 모든 사실을 털어놓는다. 어두웠던 과거를 모두 털어놓았음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자신을 바라봐주는 혜석의 마음에 용기를 얻은 은성은 결국 수련과 형제의 집 송마리아 앞에서 혜석을 여자친구라고 소개시켜준다.

갑작스러운 은성의 돌발행동에 놀란 혜석은 "내가 너 좋아한다고 해서 너한테 동정받을 이유없어"라고 기분 나빠하지만 은성은 자신의 과거를 다 알고도 전국 수석 모범생 혜석이가 계속 좋아해줄지 자신이 없었다고 속내를 털어놓는다. 드디어 은성은 "너 모른 체해서 미안해. 너 아닌 척해서 미안해. 거짓말해서 미안해. 모두 다 미안해"라며 혜석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포옹을 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방송이 끝난 후 홈페이지 게시판은 예상대로 이들의 사랑에 환호를 보내는 의견이 대다수였다. 시청자들은 "심장 떨려 죽는줄 알았네. 이러다 내 심장이 멎어 버리겠어요. 은성과 혜석의 사랑 너무나 예쁘네요", "다음주 부터는 은성&혜석 커플의 진정한 러브라인이 형성이 돼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겠죠?"라며 소감을 올리고 있다.

한편 설 연휴 16,17회 2회 연속 방송된 '뉴하트'는 TNS미디어코리아의 조사결과 각각 19.2%, 21.2%를 기록했으며 KBS '쾌도홍길동'은 8.5%를 차지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