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출시일 및 가격~ 스펙정보

아이폰 100대 선착순 예약 신청(클릭)

(7만원 상당 사은품 제공)

 

KT는 28일 오후 2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쇼(SHOW) 아이폰 론칭 페스티벌 행사를 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예약 구매한 6만여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천명을 대상으로 개통행사가 진행된다.

나머지 예약 고객은 이날부터 집이나 회사에서 아이폰을 택배로 받아 개통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도 온라인 판매로 전환된다. KT 대리점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아이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아이폰은 KT를 통해 월 4만5천원짜리 'i-라이트'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3GS 32기가바이트(GB)는 39만6천원, 16GB는 26만4천원, 3G(8GB)는 13만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월 6만5천원의 'i-미디엄' 요금제 선택 고객은 3GS 32GB 26만4천원, 16GB 13만2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3G(8GB)는 별도 단말기 구입비용이 들지 않는다.

한편 출시를 하루 앞둔 27일 밤부터 아이폰을 예약한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다.

KT가 1호 개통자에 '1년 무료 사용권'을 제공하는 등 입장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폰 전용 스피커, 이어폰 등 주변기기와 무료통화 혜택 등 선물 공세를 벌였기 때문이다.<연합> 진다.

KT는 애플(Apple)의 ‘아이폰 3GS(iPhone 3GS)’를 오늘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폰 3GS’는 지금까지 선보였던 아이폰 중에 가장 빠르고 강력한 기능을 탑재했다는 것이 애플 측의 설명이다. 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최신 OS(Operating System) 버전인 ‘iPhone OS 3.1’을 탑재해 편리한 편집기능,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 빠른 검색 등을 지원한다.

또한 아이폰은 고객 편의를 강조한 UI(User Interface), 손가락만으로 자유롭게 화면 크기를 조정하는 멀티터치 기능 및 전 세계적으로 약 10만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스토어가 가장 큰 특징이다.

KT는 오늘 오후 2시부터 공식 런칭쇼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가질 예정이다. 런칭쇼에서는 온라인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이 초청되며 이날 행사에서 대한민국 1호 아이폰 고객이 탄생한다.

쇼 홈페이지의 쇼핑몰인 ‘폰스토어’ (phonestore.show.co.kr)에서 27일까지 온라인 예약을 한 온라인 예약 고객은 28부터 아이폰을 집이나 회사에서 택배로 받아 개통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에게는 아이폰 전용 사은품(3만5000원 상당)이 주어

 

 

 

“아이폰 대한민국 상륙”

애플 아이폰이 드디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KT(www.kt.com)는 오늘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아이폰 예약 접수를 받은 1,000명에게 현장 개통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개통행사에는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300여명의 현장 신청자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렸고 대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아이폰 1호 개통자는 어제 아침 11시부터 줄을 서서 기다린 허진석 씨에게 돌아갔다. 허 씨는 “오랜 시간을 참고 기다릴 만큼 아이폰은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마음이 설레고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KT

KT는 잠실 실내제육관 내부에는 주인을 기다리는 아이폰 1,000대가 준비중이며 관련 액세서리 판매는 물론 무선랜 체험존을 통해 아이폰의 성능을 일반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