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시스】
보해양조는 "새로운 타입의 블랙 라즈베리 와인 Slim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lim은 복분자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보해가 복분자주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개념 와인이다.
특히 20~30대 대학생. 여성층. 직장인 등은 물론 와인 애호가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Slim은 알코올 도수가 12도로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며 신세대 유행을 반영해 250㎖의 소용량으로 제작했다.
보해 측은 "Slim은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와인시장에서 경쟁할 제품"이라며 "특히 건강지향성과 부드러운 맛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말했다.
Slim은 지난해 열린 '제4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전남대 EVEolution팀이 제시한 '여심 공략에 나선 보해 복분자주 중 복분자 Slim'에 관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제품화한 것이다.
보해 관계자는 "주류시장에서도 와인은 판매량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Slim은 웰빙을 선호하면서도 가벼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와인으로 블랙라즈베리를 주원료로 사용해 세계시장 진출까지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형주기자 peney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아이디어의 보물섬! 한국아이디어클럽(www.idea-club.com)
보해양조는 "새로운 타입의 블랙 라즈베리 와인 Slim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lim은 복분자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보해가 복분자주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개념 와인이다.
특히 20~30대 대학생. 여성층. 직장인 등은 물론 와인 애호가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Slim은 알코올 도수가 12도로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며 신세대 유행을 반영해 250㎖의 소용량으로 제작했다.
보해 측은 "Slim은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와인시장에서 경쟁할 제품"이라며 "특히 건강지향성과 부드러운 맛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말했다.
Slim은 지난해 열린 '제4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전남대 EVEolution팀이 제시한 '여심 공략에 나선 보해 복분자주 중 복분자 Slim'에 관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제품화한 것이다.
보해 관계자는 "주류시장에서도 와인은 판매량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Slim은 웰빙을 선호하면서도 가벼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와인으로 블랙라즈베리를 주원료로 사용해 세계시장 진출까지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형주기자 peney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아이디어의 보물섬! 한국아이디어클럽(www.idea-club.com)
'아이디어드림 > 아이디어공모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 사랑 UCC공모전 (0) | 2008.05.23 |
---|---|
국정원 "UCC 만들고 안보의식 길러요" (0) | 2008.05.23 |
[현대자동차] 현대차, '유로 2008' 온라인 마케팅 통해 유럽고객 브랜드 인지도 강화 (0) | 2008.05.23 |
경기도를 담은 아름다운 사진 찾기 공모전 시행 (0) | 2008.05.23 |
현대차, 유로2008 마케팅 진행 (0) | 2008.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