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업체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안심내비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기존 파인드라이브 고객들이 최신 파인드라이브 iQ로 업그레이드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안심내비 런칭 빅(BIG) 페스티벌’을 오는 5월18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심내비 서비스'는 DMB망을 활용한 도난방지 기술이 적용된 서비스로, 도난 신고 접수된 제품의 동작을 정지시키는 한편 구매일 기준 1년 내 최대 3회까지 새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고객만족 서비스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파인드라이브 구형 모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구형제품 보상 이벤트’, 타사 제품 사용 고객이 대상인 ‘안심 내비 체험 보상 이벤트’, 그리고 파인드라이브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효도선물 이벤트’로 이뤄졌다.

구형제품 보상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구형 모델 사용자를 대상으로 안심내비 서비스가 적용된 파인드라이브 iQ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심 내비 체험 보상 이벤트는 타사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효도선물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해 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파인드라이브 iQ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정일 기자 jayle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아이디어의 보물섬! 최신 아이디어 모여라! www.idea-club.com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