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hoto-media.hanmail.net/200711/21/khan/20071121152812.861.0.jpg)
대한생명의 ‘골드에이지플랜’은 지금까지 자금(재정) 위주로 이뤄진 은퇴설계의 컨셉을 생활 중심으로 바꿨습니다. 자금은 물론 시간, 사람, 건강을 포함한 생활 중심의 차별적 노후 준비를 통해 은퇴 후를 황금기(Gold Age)로 설계하자는 캠페인입니다.
골드에이지플랜은 평균수명의 증가, 급격한 고령화로 노후의 삶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높아지고 있는 사회적 트렌드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배경으로 기획됐습니다. 은퇴 준비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생활 중심의 은퇴설계 패러다임을 보험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게 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 인생 전반에 걸친 든든한 후원자로서 금융업계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대한생명의 강력한 의지는 물론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보험이라는 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채널과 상품, 서비스 체계 등을 고객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재편해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세대가 보다 더 안정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게 대한생명의 미래설계입니다.
〈손영신/홍보실장 상무〉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아이디어 > 톡톡튀는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rviewⅡ] 3년 뒤 7대 증권사 진입할 것 (0) | 2008.02.05 |
---|---|
[2007경향광고대상]기업PR상-한국투자증권 ‘한국의 명장’ (0) | 2008.02.05 |
[서울광고대상-증권부문] 한국투자증권 ‘주철장 원광식’ (0) | 2008.02.05 |
[상생경영]SK “협력업체와 공동 기술개발-성과 공유” (0) | 2008.02.05 |
"공무원은 기업사냥꾼...투자1번지 충북" (0) | 2008.02.05 |